지금 Google에 광고 게재하기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고객이 Google에서 검색하는 순간에 광고를 게재하세요. 사용자가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업체로 전화하려고 광고를 클릭하는 경우에만 비용이 청구됩니다.

시작하기

애드워즈 전문가의 설정 지원 상담 전화번호: 080-230-2002*

자전거 수리

신속한 자전거 수리 - 자전거 당일 수리 가능

광고 example-business.co.kr/

펑크난 타이어, 브레이크 문제 등 당일에 수리해 드립니다.

이점

Google 애드워즈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더 많은 고객 유치

Google 애드워즈는 웹사이트 방문자 유치,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출 증대, 전화 문의 유도, 재방문 유도 등 다양한 목적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적시에 최적의 잠재고객 타겟팅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사용자가 검색하는 순간 Google 네트워크를 통해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특정 지역 및 해외 광고

특정 국가, 지역 또는 도시에 있는 고객에게 광고를 타겟팅하거나 사업장 또는 매장에서 일정 거리 이내에 있는 고객을 타겟팅할 수도 있습니다.

더 편리한 캠페인 관리

Google 애드워즈로 캠페인을 직접 관리하거나 전화로 지원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080-230-2002*

이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가격결정

합리적인 비용 청구 방식

별도의 방문 및 수수료 없음

Google 애드워즈 가입은 무료입니다.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여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비즈니스로 전화하는 경우에만 비용이 청구됩니다. 즉 광고에서 실적이 발생했을 때만 비용이 청구됩니다.

유연한 예산 설정

예산을 직접 설정하므로 광고 목표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부 비즈니스에서는 한 달에 수만 달러를 지출하고 다른 비즈니스에서는 수백 달러로 부담 없이 투자합니다.

가격결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시작하기

가입하기

Google 애드워즈에 가입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계정을 만들고, 예산을 설정하고, 광고를 만들고, 게재위치를 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설정은 나중에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 Google에 문의하시면 계정 설정 관련 상담 및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일예산이 10,000원을 넘는 경우 추가 비용 없이 애드워즈 전담 전문가팀의 지원을 받아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애드워즈 계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팀에서 직접 캠페인을 만들어 줄 수도 있습니다.

처음 30일 동안 효과적인 설정과 그렇지 않은 설정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계별로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080-230-2002*

* 광고 예산이 일일 10,000원이 넘는 금액을 약정한 고객의 경우 전화 상담 지원이 제공됩니다(월~금 9:30~18:00).